[Style]네파, 전지현과 함께한 2020 S/S 화보 공개... '리브 액츄얼리' 테마

2020-02-20
조회수 39
▲ 네파, 전지현과 함께한 2020 S/S 화보 공개... '러브 액츄얼리' 테마 (사진=네파)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배우 전지현과 네파가 봄 패션을 제안했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20일 2020 S/S 시즌 새로운 컬렉션 론칭 소식과 함께 ‘리브 액츄얼리(LIVE Actually)’ 테마 아래 라이브하고 생동감 있는 기운이 물씬 풍기는 화보를 공개했다. 

네파의 전속 모델로 7년째 활동하고 있는 전지현은 화보를 통해 마치 실제 자신의 데일리 룩과 평소 삶을 보여주듯 트렌디한 여성의 라이프스타일 속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이번 화보는 네파가 제안하는 S/S 시즌 스타일을 기준으로 크게 세 가지의 소테마로 이뤄졌다. 주말이면 야외로 나가 액티브한 아웃도어와 트레킹, 산행 등을 즐기는 이들을 위한 테크니컬 펄스(Technical pulse), 평소 가벼운 운동, 러닝 등 애슬레저 룩을 추구하는 무드의 퍼펙트 무브(Perfect move), 그리고 여행과 레저는 물론 일상에서 데일리 룩으로 즐길 수 있는 모습을 담은 온워드 라이프(Onward life) 테마 아래 여러 룩을 선보였다.

상황별, 테마별 콘셉트에 맞춰 화보는 현대적이고 트렌디하지만 조금은 삭막한 도심 속에 푸른 자연과 라이브한 감성을 녹여낸 뉴욕의 하이랜드 파크와 탁 트인 지중해, 절벽과 해안이 절경을 이루는 남프랑스 휴양지에서 모티브를 얻어 특유의 느낌을 담은 배경 속에서 촬영됐다. 각각의 룩들은 각기 다른 배경 속에서 더욱 빛을 발하며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 룩으로 화보를 장식했다.

전지현은 평소 생활 속에서 운동을 빼놓지 않고 액티브한 것을 즐기는 것으로 알려진만큼 활동적이고 자유분방한 모습을 화보를 통해 마음껏 표출했다는 후문. 때로는 여성스럽고 시크하며, 때로는 발랄하고 걸크러시 매력을 풍기는 등 다양한 모습을 룩에 맞춰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화보의 수준을 한층 끌어 올렸다.

올해 S/S 시즌 네파는 트렌디한 오프화이트 컬러를 전면으로 내세우고 움직임에 용이하도록 모션에 포커스를 맞춘 바람막이, 여성들이 평소 착용할 때 불편했던 점들을 개선한 다양한 스타일의 레깅스, 체형 커버는 물론 페미닌하고 세련된 룩으로 활용할 수 있는 긴 기장의 아우터까지 소비자들의 취향과 트렌드를 파악해 그에 걸맞은 제품들을 출시했다. 이를 통해 네파는 다양한 연령과 스타일의 소비자들의 니즈를 공략할 계획이다.

정동혁 네파 마케팅본부 전무는 “올 시즌 네파는 소비자의 라이프를 분석해 애슬레저 트렌드에서 현대인들의 움직임에 최적화된 풀착장 웨어를 새롭게 제안, 이를 효과적으로 보여주기 위해 여러 상황별, 테마별 콘셉트에 맞춘 생동감 넘치는 화보를 제작했다”며 “특히 이번 화보에서는 네파와 7년째 호흡을 같이 하고 있는 전지현의 액티브하고 건강한 이미지가 제품에 잘 녹아들었으며 전지현만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가미돼 세련된 화보가 완성됐다”고 전했다.


사진=네파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