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마운티아, 방한 팬츠 3종 출시 “추위-스타일 걱정 없는 겨울 아이템”

2020-01-10
조회수 84
▲ 마운티아, 방한 팬츠 3종 출시 “추위-스타일 걱정 없는 겨울 아이템” (사진=마운티아)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마운티아가 새로운 겨울 방한 팬츠를 공개했다.

아웃도어 컬처 브랜드 마운티아가 10일 한 겨울에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소재의 방한 팬츠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방한 팬츠 3종은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하거나 폴라 폴리스, 기모 소재를 안감으로 적용해 겨울철에 필요한 보온성을 갖췄다. 더불어 톤온톤 배색, 절개 라인, 버클 벨트 등 디테일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대표 제품인 ‘플로티팬츠’는 가벼우면서도 따뜻한 구스 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보온성이 높다. 여기에 신축성과 방풍성이 뛰어난 ‘트리코트 본딩 3레이어’ 소재를 더해 활동성과 보온성을 높였다. 양쪽 사이드 부분에는 톤온톤 배색 컬러를 적용해 디자인에 포인트를 줬다.

기존 소재보다 더욱 두꺼운 폴라 플리스를 안감으로 적용한 ‘카토팬츠’는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나며 양쪽 사이드 부분에 절개 라인 디테일로 보다 슬림하고 입체감 있는 핏을 연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출시한 ‘롤로팬츠’는 안감에 부드러운 터치가 돋보이는 기모 소재를 본딩해 보온성과 착용감이 좋다. 특히 베이식한 디자인으로 어떤 상의와도 잘 어울려 코디가 쉽다. 버클 벨트가 함께 구성돼 허리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다.

마운티아 관계자는 “겨울철 다운 재킷 등을 입는 상체에 비해 하체는 추위에 노출되기 쉽다”라며 “다양한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마운티아의 방한 팬츠로 추위와 스타일 걱정 없는 겨울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마운티아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