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휠라 언더웨어, '2020 S/S 인핏 컬렉션’ 출시... 다양한 연령 니즈 충족

2020-01-07
조회수 22

[제니스뉴스=김은혜 인턴기자] 휠라 언더웨어가 안팎 맵시를 모두 살린 언더웨어를 선보였다.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는 7일 "'2020 S/S 인핏(INFIT)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심플한 디자인에 우수한 기능, 합리적인 가격대까지 갖춘 언더웨어로 구성됐다. 헤리티지 감성을 담아 기본 속옷은 물론 일상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이지웨어까지 모았다.

또한 부담 없는 자연스러운 모양과 유연가공으로 뛰어난 터치감을 선보였다. 흡한속건의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보다 빠른 땀 흡수가 가능하고 쾌적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특히 브라는 실리콘 로고 프린트 어깨 끈과 베이직 어깨 끈을 함께 제공해 2-Way 연출이 가능하고, 브라 패드 내부에 휠라 모양의 푸시업 볼륨을 장착해 윗가슴이 뜨는 것을 방지했다.

휠라 관계자는 “스타일리시한 속옷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은 지금, 겉옷만큼 패셔너블한 이번 컬렉션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제안이 될 것으로 본다”며 “편안한 착용감과 세련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대를 갖춰 선물로도 유용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사진=휠라 코리아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