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리복, 새해 다짐을 지켜줄 러닝화 ‘리퀴펙트’ 출시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2019-12-02
조회수 22
▲ 리복, 새해 다짐을 지켜줄 러닝화 ‘리퀴펙트’ 출시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사진=리복)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리복이 편안한 착용감을 강조한 새로운 러닝화를 선보인다.

피트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복이 2일 편안함이 오래 가는 새로운 러닝화 ‘리퀴펙트(LIQUIFECT)’를 출시했다.

리퀴펙트는 젤 리퀴드 폼으로 구성된 아웃솔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러닝화다. 바닥면에 젤 리퀴드 폼의 일부를 직접 드러내 쿠셔닝 기술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부드러운 착화감과 편안함으로 리복의 새로운 2020년 라이프스타일 러닝화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처음 러닝이나 운동을 시작하면 익숙하지 않아 쉽게 지치거나 발이 불편해질 수 있다. 리퀴펙트는 뛰어난 쿠셔닝과 착화감으로 러닝 입문자의 안정적이고 효과적인 러닝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또한 깔끔하고 날렵한 외형을 갖춰 조거, 레깅스 등에 부담 없이 매치할 수 있다. 측면에는 벡터(VECTOR) 로고를 강조해 심플한 디자인에 포인트를 줬다.

리복 마케팅팀 관계자는 “2020년이 다가오면서 운동을 다짐하는 러너들을 위해 리퀴펙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언제 어디서나 편안한 운동을 지속할 수 있는 러닝화인 만큼, 러닝 입문자를 포함해 다양한 페이스의 러닝을 즐기는 러너 모두에게 뛰어난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리복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