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모이몰른, ‘리카앤 파우치 & 메신저백’ 출시... 엄마랑 아이랑 커플템

2019-11-26
조회수 38
▲ 모이몰른, ‘리카앤 파우치 & 메신저백’ 출시... 엄마랑 아이랑 커플템 (사진=모이몰른)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모이몰른이 엄마와 아이를 위한 커플 아이템을 선보인다.

유니크 스칸디 스타일 모이몰른이 26일 "엄마와 아이를 위한 커플 아이템으로 파우치와 메신저백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모이몰른의 패밀리 리빙 카테고리 리카앤에서는 엄마를 위한 파우치와 아이를 위한 메신저백을 새롭게 선보인다. 일명 ‘뽀글이’로 불리는 덤블 소재가 귀엽고 포근한 느낌을 선사해, 가족이 함께 착용 시 사랑스러움이 배가된다.

가장 먼저 눈길을 끄는 것은 유니크한 컬러다. 베이지, 핑크, 블랙을 베이스로, 지퍼와 스트랩 부분을 비비드한 컬러로 믹스해 독특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동일한 컬러 구성과 의인화된 레터링 자수가 커플 아이템의 느낌을 살려준다.

여기에 섬세한 디테일로 실용성까지 챙겼다. 파우치는 클러치로 사용할 수 있도록 손잡이를 부착해 휴대성을 높였다. 메신저백은 크로스백, 힙색 등으로 연출할 수 있는 길이 조절이 가능한 스트랩을 적용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김지영 한세드림 모이몰른 사업부장은 “뽀글이 소재가 독특한 터치감을 선사하고 귀여운 디자인으로 아이와 엄마가 커플 아이템으로 사용할 수 있는 파우치와 메신저백을 출시한다”며 “높은 활용도를 갖춰 다양한 스타일로 활용할 수 있는 이번 신제품에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사진=모이몰른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