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박세희, 싸이더스HQ와 전속계약... 차세대 아역스타 예고(공식입장)

2020-02-19
조회수 115

[제니스뉴스=김은혜 인턴기자] 키즈 모델 박세희가 싸이더스HQ의 막내가 됐다.

19일 소속사 싸이더스HQ는 박세희와의 전속계약 소식을 알리며 "박세희는 어린 나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독보적인 분위기와 잠재력을 지녔다. 키즈 모델로 9년 동안 활동해오며 브랜드에서 선호하는 스타성까지 겸비하고 있어 앞으로의 성장이 기대된다"며 "앞으로 연기 수업을 받으며 활동 영역을 넓힐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니 '아역배우 박세희’로 인사드릴 때까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박세희는 남다른 비주얼로 3세부터 베이비 의류 모델을 시작해 베네통, MLB 등 다양한 패션 브랜드는 물론 학습지, 국가 기관 홍보 영상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이미 패션 브랜드에서 유명한 키즈 모델로 자리 잡았다.

최근 진행된 프로필 촬영에서도 박세희는 자연스러운 포즈와 표정을 선보이며 촬영을 이어나가는 동시에, 직접 챙겨온 소품을 활용하는 모습을 보여 스태프들의 귀여움을 샀다는 후문이다.

한편 싸이더스HQ에는 배우 장혁, 김하늘, 이미숙, 김유정, 오연서, 조보아, 김혜윤, 오아린, 개그맨 홍현희, 황제성 등이 소속돼 있다.



사진=싸이더스HQ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