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CENTER


상담시간 : 평일 10시 ~ 17시 (주말·공휴일 휴무)

통화량이 많아 전화 상담이 어려울 수 있으므로 가급적 톡톡채팅문의 또는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시면 순차적으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FAQ

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하여 빠르게 궁금증을 해결하세요.

수선 비용은 수선이 완료된 이후 개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수선이 완료된 이후 비용이 책정되므로 미리 안내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택배비 입금은 반드시 주문자와 동일한 성함으로 입금해주셔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만약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을 다르게 입금하셨을 경우에는 문의게시판으로

주문자 성함과 입금자명, 입금액, 입금일자를 기재하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와 같은 경우는 반품 또는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① 반품 요청기간이 지난 경우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상품 하자 제외)

② 구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오염,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상품 수령 즉시 불량여부를 확인해주세요!)

③ 구매자의 사용이나 소비에 의해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

④ 포장을 개봉 또는 훼손하여 상품가치가 감소된 경우 

   - 라벨 또는 TAG이 떨어졌거나 분실 및 훼손한 경우

   - 상품 고유 포장 또는 박스가 훼손된 경우

⑤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CD/DVD/GAME/도서 등)

⑥ 시간의 경과로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⑦ 고객 주문 후 상품을 제작하는 주문제작상품

반송하신 제품이 고객센터에 도착하여 제품을 확인한 후 교환 처리가 가능합니다.

반품된 상품의 훼손 등이 교환 불가한 경우가 많아 부득이 맞교환 서비스를 제공해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교환이나 반품 시 배송비가 청구됩니다. (불량, 오배송의 경우는 당사 부담)


1. 반품 : 2,550원 ~ 3,500원 (최초 무료시 5,100원 ~ 7,000원)

2. 교환 : 5,100원 ~ 7,000원


- 제품에 따라 택배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당사 지정 택배예약이 아닐 시 배송비 금액이 달라질 수 있으며,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 타 택배사 이용 시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배송비를 배송박스에 동봉할 경우 당사는 분실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택배비 입금 계좌 : 국민은행 853837-04-013017 (주식회사 제니스엘앤티)

다른 제품으로의 교환은 불가능합니다.

다른 제품으로 교환을 원할 시에는 원주문 반품 진행 후 재구매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박스를 훼손하거나 택을 제거하면 상품의 판매가 불가하여 교환,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단, 제품의 원천적 하자의 경우 고객센터에서 상품을 확인 후 교환/반품 진행 가능합니다.

1. 상품을 교환 또는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반드시 마이페이지에서 신청해주십시오.


2. 상품을 받으신 그대로 포장하시어 택배비 입금과 함께 방문하신 택배기사 분께 전달해주시면 됩니다.

   - 반품 택배비 : 2,550원 ~ 3,500원 (최초 무료 시 5,100원 ~ 7,000원)

   - 교환 택배비 : 5,100원 ~ 7,000원

   - 제품에 따라 택배비가 달라질 수 있으므로 교환/반품 신청 전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 당사 지정 택배예약이 아닐 시 배송비 금액이 달라질 수 있으며,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 타 택배사 이용 시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배송비를 배송박스에 동봉할 경우 당사는 분실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택배비 입금 계좌 : 국민은행 853837-04-013017 (주식회사 제니스엘앤티)


※ 반품지

(06049)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748 세화빌딩 2층

주식회사 제니스엘앤티 / 02-3443-0122 / 010-2569-9939

가능합니다.

만약 결제 시 현금영수증 발급 신청을 못하셨다면 문의게시판으로 신청해주시면 발급 도와드립니다.


문의게시판 바로가기 >

1.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제품에 부착된 TAG 또는 품질보증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 제품의 품질 이상으로 피해보상을 원하실 때에는 반드시 품질보증서 또는 구입증빙서류를 지참하시고 구입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십시오.


3. 구입하신 제품에 이상이 있을 때에는 소비자 피해보상규정에 따라 다음과 같이 보상해드립니다.

   - 원단 불량 및 봉제, 부자재 불량 : 구입일로부터 14일 이내에는 무상 수선.
     교환, 환불의 순위로 보상 (구입 당시 가격 기준). 단 봉제불량은 기간에 관계없이 무상수선.

   - 디자인, 색상 불만 : 제품 구입 후 7일 이내로서 제품 손상이 없는 경우 동일 가격에 한해 교환.
     단 맞는 치수가 없는 경우 영수증 제시 후 환불 가능.


3. 소비자 부주의에 의한 제품 훼손, 세탁 잘못에 의한 변형 및 품질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의 품질 이상에 대해서는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다만 수선 가능 시에는 본사에서 실비로 수선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