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물광 세라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물광과 보습을 동시에

2020-02-10
조회수 112
▲ 티르티르, '물광 세라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물광과 보습을 동시에 (사진=티르티르)

[제니스뉴스=김은혜 인턴기자] 티르티르가 물광과 보습의 시너지를 자랑하는 제품을 공개한다.

헬시 라이프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TIRTIR)는 10일 "물광 세라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진짜 세라 쏙! 물광 마스크’, ‘물광 세라 밤’, ‘글로시 코팅 미스트’ 총 세 개의 라인으로 구성됐다. 물광 핵심 성분에 보습 성분인 다중 세라마이드를 결합해 속부터 빛나는 물광의 힘을 선사한다.

물광 세라 밤은 4가지 다중 세라마이드의 보습 레이어링으로 마르지 않는 핑크빛 보습 광채를 선사하는 멀티 보습 밤이다. 촉촉한 물광 효과는 물론 강한 유수분 보습 막으로 페이스, 팔꿈치, 무릎 등에도 사용 가능하다. 

진짜 세라 쏙! 물광 마스크는 15분간의 극광 보습 집중 케어로 물광력을 상승시킨다. ‘글로시 코팅 미스트’는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코팅 막을 씌워 물광 피부를 유지시킨다. 30ml의 포켓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다.

한편 티르티르는 현재 방영 중인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열연 중인 배우 박서준이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다.



사진=티르티르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