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로코스메틱, ‘히피 그로우 립 플럼퍼’ 출시... 필러 맞은 듯 도톰한 입술

2020-02-06
조회수 25
▲ 시에로코스메틱, ‘히피 그로우 림 플럼퍼’ 출시... 필러 맞은 듯 도톰한 입술 (사진=시에로코스메틱)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시에로코스메틱이 새로운 립 플럼퍼를 선보인다.

컨템퍼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이 최근 보송한 벨벳 제형이 매력적인 ‘히피 그로우 벨벳 립 플럼퍼’와 촉촉하고 반짝이는 유리알 입술을 완성시킬 ‘히피 그로우 글로우 립 플럼퍼’를 출시했다.

벨벳과 글로우 타입의 히피 그로우 립 플럼퍼는 즉각적인 플럼핑 효과와 온열감을 주는 시에로코스메틱만의 플럼프 콤플렉스(PLUMP COMPLEX)를 함유해 매끈하고 도톰한 베이글 립 연출이 가능하다.

히피 그로우 벨벳 립 플럼퍼는 끈적임 없이 보송한 벨벳 텍스처가 바를수록 선명한 컬러를 선사하며, 무겁지 않은 사용감으로 입술 곡선에 맞춰 섬세한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코럴 브라우니, 클래식 로즈, 마르살라, 카민 로즈 등 총 4종의 은은하고 차분한 뉴트럴 컬러가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라이트한 오일 콤플렉스로 글로스의 광택과 틴트의 가벼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히피 그로우 글로우 립 플럼퍼는 입술 깊숙이 수분감을 선사해 오랜 시간 선명한 볼륨 광채 입술을 유지한다. 또한 자연스러운 와일드 체리, 브릭 로즈, 마들렌, 마룬 등 4종의 컬러가 웜톤과 쿨톤 상관없이 자연스러운 혈색을 불어넣는다.

시에로코스메틱 마케팅 담당자는 “시에로코스메틱만의 감성과 무드를 담은 이번 신제품은 벨벳과 글로우 타입에 총 8가지의 MLBB 컬러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개성 있는 입술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라며 “히피 그로우 립 플럼퍼로 갑자기 몰려온 한파와 건조한 날씨 속에서도 화사하고 산뜻한 분위기를 연출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시에로코스메틱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