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프로 메이크업 스튜디오’ 신규 개점... 서비스 전문 매장

2019-12-02
조회수 11
▲ 아리따움, ‘프로 메이크업 스튜디오’ 신규 개점... 서비스 전문 매장 (사진=아리따움)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아리따움이 '프로 메이크업 스튜디오'를 신규 론칭한다.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매장 아리따움이 2일 ‘프로 메이크업 스튜디오’ 신규 론칭 소식을 전했다.

프로 메이크업 스튜디오는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경영하며 전문적인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형태의 매장으로, 1호점(서울 마포구)은 지난 11월 말 정식 오픈했다.

이번에 새롭게 문을 연 프로 메이크업 스튜디오는 국가 미용 자격증을 보유한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운영하는 매장이다. 해당 매장에서는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엄선해 추천하는 화장품을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으며, 메이크업 서비스, 메이크업 레슨, 눈썹 왁싱, 네일 케어 등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리따움 관계자는 “뷰티 전문성에 대한 고객의 니즈와, 증가하고 있는 메이크업 서비스에 대한 수요를 반영해 아리따움 프로 메이크업 스튜디오가 탄생하게 됐다”라며 “앞으로 아리따움의 신규 가맹 사업 모델인 프로 메이크업 스튜디오 확산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높은 퀄리티의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아리따움

0 0